물리학과분들~
글쓴이
- 2015.02.03. 00:21
- 1192
일반 공대생 입니다ㅠㅠ
이번에 양자역학입문(홍덕기 교수님) 일선으로 들으려고 하는데 추천인가요? 비추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포근한 헬리오트로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헬리오트로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포근한 헬리오트로프
일반 학생들에게는 다 외계어같이 들리겠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번에 양자 맡으신 교수님이 잘가르치기로 유명하신 분입니다 ~~ 기본 미적분학 수준만 있으면 충분히 따라와요 ~
0
0
섹시한 들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들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섹시한 들깨
맞아요
홍덕기 교수님은 질문 많이 해주셔서 좋더라구요.
홍덕기 교수님은 질문 많이 해주셔서 좋더라구요.
0
0
훈훈한 갈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갈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섹시한 들깨
와! 답변감사합니다! 열심히해봐야겠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양자 듣고나시면 세상을 보는 관점이 바뀌실거에요 ~~
0
0
섹시한 들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들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번에 덕기홍 이갈고 수업준비하셨더라고요. 입자이론하시는분이고 또 5년만에 양자잡으신터라 역대급 강의가 될 것 같습니다.
0
0
적나라한 쇠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쇠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기본 미적분이라고 쓰셨는데 ..무슨 양자를 기본 미적분을 알고 가면 안답니까..:; 공대시면 공업수학 하셨으니 미분방정식 및 선형대수는 하실줄 아니깐 괜찮을 겁니다 특히 선형대수에 가장 큰 정말 큰 부분을 쉐어하는 과목인만큼 수학적인 그본에 가장 큰 시간을 투자하셔야할겁니다
0
0
적나라한 쇠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쇠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