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과 - 경영과학 강의 선수과목 필수인가요?
글쓴이
- 2015.02.03. 10:09
- 1204
제가 복수전공자라서 아직 경영학원론과 회계학원리, 통계를 안들은 상태인데 바로 경영과학 듣기 무리일까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네
0
0
과감한 아까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아까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혀요
완전별개인데..
완전별개인데..
0
0
짜릿한 배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배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관없음
0
0
특별한 계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계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솔직히 경영학과 수업들
선수과목 없는거나 마찬가지에여 걍 들으면 됨..
대신 경영과학은 수학 잘하면 유리
선수과목 없는거나 마찬가지에여 걍 들으면 됨..
대신 경영과학은 수학 잘하면 유리
1
0
똥마려운 뚝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뚝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ㄴ 아 정말인가요?ㅠㅠ 수강편람에 선수과목이 나와있길래...제가 경영학과 수업에 대해 잘 몰라서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