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영역 일선으로 넘기는거요
글쓴이
- 2015.02.03. 17:40
- 1356
지금 영어를 안들었고 다른외국어만 2개들었는데
지금 성적보니까 처음들은건 일반교양 이라고 되어있구(핵심교양 있을시절)
이번2학기에 들은건 일반선택이아니라 교양선택이라고 뜨는데요...? 오른쪽에 6영역 적혀있고~
이거 자동으로 넘어가는거라고 들었는데 아닌가요?
혹시 영어를 아직안들어서 그런거라면
나중에 듣고나면 이게(과거 성적표) 영역이 바뀌는건가요?
지금 성적보니까 처음들은건 일반교양 이라고 되어있구(핵심교양 있을시절)
이번2학기에 들은건 일반선택이아니라 교양선택이라고 뜨는데요...? 오른쪽에 6영역 적혀있고~
이거 자동으로 넘어가는거라고 들었는데 아닌가요?
혹시 영어를 아직안들어서 그런거라면
나중에 듣고나면 이게(과거 성적표) 영역이 바뀌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과사에서 일선으로 옮기는 거 신청하셔야 해요 자동으로 넘어가는 거 아니예요
0
0
뚱뚱한 흰괭이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흰괭이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뚱뚱한 흰괭이눈
이미 수강한상태에서 가도될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당연하죠~ 수강한 후에 옮기셔야 해요
졸업하기 전에만 하심 됩니다!
졸업하기 전에만 하심 됩니다!
0
0
뚱뚱한 흰괭이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흰괭이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뚱뚱한 흰괭이눈
아ㅠㅠ그렇군요 어디나와있는지 모르겠어서ㅠ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