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장학금 2유형!!
글쓴이
- 2015.02.07. 17:47
- 1772
국가장학금 2유형은 소득분위 10분위도 안주나요..?ㅠㅠ
아 그리구 지방인재장학금은 학점이 어느정도 되야되는지 가르쳐 주세요!!ㅠㅠ
이번에 3.89 나왔는데 받으려나 잘모르겠네요ㅠㅠ
지방인재도 pass에 떴나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국장 2유형은 학생지원시스템에 보니까 8분위 이하까지 준다고 되어있네요
0
0
행복한 으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으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복한 으름
아ㅠㅠㅠ 그렇군요ㅠㅠ 감사합니다!!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9-10분위라 국장 못받는데 지방인재는 그런거 상관없이 주더라구요.. 기준이 직전학기 100점 만점 87이상인데 이거 보는건 홈피가서ㅜ대충 계산 해보면 나올듯...
0
0
저렴한 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렴한 신나무
홈피 어디가서 계산할 수 있는지 가르쳐주실수 있으신가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렴한 신나무
4분위인데 2유형 없는건 뭘까요ㅠㅠ...
등록금 넘지도 않았는데...
등록금 넘지도 않았는데...
0
0
교활한 개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개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활한 개감초
으에...뭐에요ㅠㅠ 아직 안나온거 아니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방인재장학금은 별도신청이 없기때문에 국장신청시 자동으로 신청된다고 알고 있습니다. 소득분위때문에 1,2유형 못 받으셔도 신청해놓으세요. 저번학기에 과에서 그렇게 문자 왔었네요
0
0
사랑스러운 좁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좁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