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에서 민폐보면
글쓴이
- 2015.02.07. 22:41
- 2328
도서관에서 앞에서 커플둘이앉아서 공부도안하고 꽁닥꽁닥 연애질하고 웃고 하거나
노트북열람실에서 둘이 앉아서 영화보고 히히덕거리고
이런민폐보시면 이야기 하시나요?
다른데서 저렇게하는건 정말신경안쓰는데
도서관에서 다른학생들 옆에서 열심히 공부하는데 진짜 이건 아니지않나 ...
제성격에 대놓고 말하고싶은데 주위에 신경안쓰는거같기도하고해서 저는 신경쓰여서 그냥 자리옮기거든요
제가예민한거죠??.... ☞☜ 아니면 다들 이런거 신경쓰이시나요??..
노트북열람실에서 둘이 앉아서 영화보고 히히덕거리고
이런민폐보시면 이야기 하시나요?
다른데서 저렇게하는건 정말신경안쓰는데
도서관에서 다른학생들 옆에서 열심히 공부하는데 진짜 이건 아니지않나 ...
제성격에 대놓고 말하고싶은데 주위에 신경안쓰는거같기도하고해서 저는 신경쓰여서 그냥 자리옮기거든요
제가예민한거죠??.... ☞☜ 아니면 다들 이런거 신경쓰이시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정도에 따라 다른데 심기불편할 정도, 신경쓰일정도면 자리 옮겨요 저도... 당신들때문에 옮긴다는 티 팍팍내면서!
0
0
무좀걸린 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좀걸린 뽕나무
.. 자기들때문에옮기는지도 전혀 모르는것같더라구요.. 그냥 철판 깔고 오는듯..남이뭐라생각하든말든...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민폐죠ㅠㅠ 헛기침해도 진전없으면 저도옮깁니당
0
0
난쟁이 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쟁이 닥나무
자리옮길때마다 화나요... 왜내가 옮겨야 하나..이러면서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방해되는 소리가 난다싶으면 말합니다. 물론 우리학교 도서관에는 소리를 내지 않으면서도 주위 분들께 다양한 방법으로 피해를 끼치는 분들이 많고, 그분들께도 당신이 도서관민폐남 또는 민폐녀라고 말씀드리고싶지만 그렇게 하기엔 제 입이 너무도 아파서 그냥 무시합니다. 제가 그분들께 눈길을 주지않으면 되기에 그냥 두곤합니다. 이분들은 자신이 하는 행동이 남에게는 어떤 영향을 줄 지 아예 생각을 하지 않는 분들인것 같더라구요...
0
0
해박한 작두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작두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로옆에가서 대놓고 들으라는식으로 혼잣말로 욕하면됩니다. 어지간한 무개념도 그정도하면 알아서 기더라구요
0
0
푸짐한 딱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딱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심하게그러면 말해야죠 !
0
0
외로운 찔레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찔레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