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근로 1.소득분위 2. 학점 순 맞나요??
글쓴이
- 2015.02.09. 10:05
- 2477
현재 국가근로 장학생 신청결과기다리고있는 상황입니다...
연락이 안와서 언제뽑히는지 모르고
그래서 교내근로라도 신청하려는데 한가지질문이있습니다.
국가근로장학생 선정할때 소득분위가 첫번째순위고
두번째가 학점 순인거 맞나요?
제가 이번에 2분위에 4.5 학점을 받게되었는데
(집안형편이 어려워서 국가근로장학생으로 꼭 뽑히고싶었기때문에 직전학기 열심히공부했어요..)
국가근로 떨어질수도 있는건지 궁금합니다.
만약 확실히 붙게된다면 교내근로 지원하지 않으려고요ㅠㅠ
글만보면 제가 답정너 같긴한데, 저번학기 4.3였으나 근로장학생에 떨어지게되어
너무 불안해서 질문드립니다ㅠㅠ
제가 학생지원시스템에 문의도 해봣는데 전혀 답변이 없네요..
잘아시는분 알려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네 일단 소득분위 3분위까지 1순위라서 동등하게 잘라낸 다음 그 안에서 다시 학점순으로자르는걸로 알아요
0
0
늠름한 떡신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떡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늠름한 떡신갈나무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의 1분위안에서 잘라지는듯; 그리고 근로봉사 신청하셔도 무관합니다 어차피 국가근로가 우선순위기 때문에 국가근로 되면 근로봉사는 자동으로 안되요
0
0
활달한 파피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파피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번에도 그렇고 발표가 월말에 났어요. 교내근로나 국가근로 둘다 23일정도에 발표나지 않을까요?
0
0
천재 큰개불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큰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