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공학과 성님들~~
글쓴이
- 2015.02.09. 23:38
- 1367
전자공학과 교양은 어떻게 들어야되요??2012학번입니다.
1. 사상과 역사 지정된 과목
2. 사회와 문화 지정된 과목
3. 문학과 예술 or 5. 건강과 레포츠 중 1 선택
4. 과학과 기술(공학윤리)
4. 과학과 기술
6. 외국어 지정된 과목
이렇게 듣는거 아닙니까?
그 다음은 이제 교양필수에 다른거 있고. 이게 맞는거 아닌가...
권한이 없습니다.
0
0
짜릿한 마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마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영역은 공학윤리로 정해져있는거라서 나머지영역에서 하나씩 둘우셔야해요 4영역 공학윤리말고 다른건 들어봤자 인정안해줍니다
0
0
화려한 비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비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2,3,5,6 하나씩 듣고 4영역 공학윤리 들어서 18학점 아닌가요?
0
0
우아한 물봉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물봉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23567중 5개들으면댐
0
0
화려한 참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참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참꽃마리
아 12시네 ㅈㅅㅈㅅ
0
0
화려한 참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참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홈피에 다 나와있고 잘 모르겠으면 과사에 ㄱㄱ.
그런데 4영역도 공윤 하나만 들으면 될것 같은데...
교양이 18학점으로 늘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