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 컴퓨터 노트북

글쓴이
  • 2015.02.15. 22:31
  • 2470

제가 노트북 하나 장만하려고 하는데 삼성, LG이런 대기업꺼는 너무 비싸서 못사겠더라구요.

그래서 알아보니까 한성컴퓨터꺼가 진짜 싸던데 한성 컴퓨터 노트북 괜찮나요?

A/S가 부실하다긴 하다지만 중고아닌 30만원대 노트북은 처음봐서 좀 혹하긴 하는데 ㅋ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2
촉촉한 무궁화 15.02.15. 22:34
중국에서 들여와서 한성이름만 붙여서 파는거
0 0
글쓴이 글쓴이 15.02.15. 22:37
촉촉한 무궁화
중국산인건 별로 상관 없고요 싸다고 자주 고장난다거나 그런건 아니겠죠?ㅋㅋ
0 0
촉촉한 무궁화 15.02.15. 22:45
글쓴이
원래 컴퓨터 부품은 고장 잘 안나요.
고장이 한번 날때가 문제죠.
한성 A/S는 개똥이기 때문에
0 0
청아한 박달나무 15.02.15. 22:36
저 한성쓰는데 간단한 게임정도는 잘 돌아가고 레포트작성이나 다른용도로도 무리없이 쓰고있습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5.02.15. 22:39
청아한 박달나무
30만원대 노트북으로도 요즘 게임 돌아가나요? 롤이라던가 피파라던가 최하옵으로 돌려도 랙만 안걸리면 괜찮은데 ㅎ
0 0
청아한 박달나무 15.02.15. 22:40
글쓴이
피파 서든 하는데 최하옵 안걸어도 잘돌아가요 ㅇㅇ 근데 저는 30만원대는 아니고 60만원대꺼삿슴다 참고하시길
0 0
글쓴이 글쓴이 15.02.15. 22:43
청아한 박달나무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0 0
어리석은 메꽃 15.02.15. 22:41
저 아는분이 컴공인데 고심해서 고른 노트북이 한성노트북이더라구요 전 첨듣는 회사였는데 그래도 컴퓨터에 대해 좀 아시는분이 고른건데 쓸만해서 고른거지 않았을까요? 보니까 계속 잘쓰고 있던데요 구매한지는 일년정도된거같네요
0 0
활동적인 푸조나무 15.02.15. 22:43
한성이 정말 가성비 좋은데 AS부분에서 안좋았지만 이번에 부산 동래역인가 그쪽에 AS센터가 생겼답니다!! 그래서 저두 또 한대 삿습니다. 저번에도 한성 1년정도 썻지만 한번도 고장난적 없네요.
0 0
깨끗한 바위채송화 15.02.15. 22:45
한성 1년 넘게 쓰고 있는더 고장없이 잘쓰고 있습니다.
기본적인 고장만 고칠 수 있으시다면 추천합니다.
아마 부산에 as센터도 있는걸로 알고 있고요
0 0
잉여 하늘말나리 15.02.15. 22:50
저는 80만원대 한성컴 쓰고 있는데요
반년정도 썼는데 고장 없고 성능은 만족스럽네요.
0 0
잉여 졸방제비꽃 15.02.15. 23:01
150쯤되는 노트북 쓰고 있는데 별다른 고장 없습니다.
0 0
난폭한 우엉 15.02.15. 23:14
인민에어3 사용중 개좋음
0 0
난폭한 우엉 15.02.15. 23:14
동래에 as있음
0 0
꾸준한 일월비비추 15.02.15. 23:28
저도 한성 30만원대 쓰고 있는데 잘쓰고 있어요 저는 전자제품은 닳을때까지 막쓰는 주의라 비싼거 사도 제값못할것 같아서 샀는데 전 완전 만족이요.. 그리고 부산에 있는 서비스 센터도 명륜이라 학교랑 가까워서 수리도 편하더군요
0 0
애매한 벌개미취 15.02.16. 00:26
as 할 말 없습니다. 차라리 아수스, 레노버 사세요
0 0
활동적인 푸조나무 15.02.16. 01:40
애매한 벌개미취
왜 할말없죠? 가까이 있고 친절하던데요?
0 0
행복한 미국쑥부쟁이 15.02.16. 00:32
진짜 말씀 드리는데 아껴서 오래쓸꺼면 20~30만원 더 들여서 삼성을 사세요.
LG는 안 써봐서 모르겠지만 삼성 노트북 관리잘해서 쓰면 4~5년 쓰는 노트북 많습니다.
한성꺼 30만원 정도면 제일 싼 노트북일텐데 그 정도 노트북에서 10~20만원 더 들이면 삼성노트북 사요.
그냥 2~3년 막 쓸꺼면 한성꺼 사시면 되고 a/s 편하게 받고 관리 잘해서 오래쓸려면 삼성꺼 사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한성꺼 1년 전에 u13s 였나요?? 30만원대 11인치 노트북 샀었는데 솔직히 쓰면 쓰는데 마감이라든지 여러가지 생각해보면 10~20만원 더 돈 쓸껄이라는 생각이 들기는 합니다.

싸게 성능 좋은 걸로 바라시면 한성꺼 사시면 될 것 같고 간단간단히 작업하고 인터넷이나 영화감상정도의 목적이라면 삼성도 괜찮을 것 같네요.
막 굴리면 삼성이 훨씬 더 내구성이 좋은 것은 맞는 것 같네요.
0 0
활동적인 푸조나무 15.02.16. 01:42
행복한 미국쑥부쟁이
사실 30만짜리 한성이랑 비슷스펙은 그정도 가격차이 나지만 한성 50만 60만원정도 스펙은 50만원 가까이 차이나요.. 비슷스펙
0 0
털많은 바위채송화 15.02.16. 01:43
저도한성컴 백만언짜리 쓰고잇는데요
이급으로 삼성 lg살라면 최소 160 줘야합니다
그리고 쓰고있는데 풀편한점 하나도 없구요;
전 게임 워낙좋아해서 제컴은 웬만한게임 다돌아감
0 0
늠름한 산국 15.02.16. 09:18
지금 이글도 한성노트북으로 쓰고 있습니다. 4년째 쓰고있구요. 집에 돈많거나 전자제품 관리를 진짜 못해서 고장 잘내는 사람 아니면 한성 사세요. 어차피 노트북은 길어도 5년쓰면 삼성이든 엘지든 한성이든 똑같이 말안듣기 시작합니다.
0 0
참혹한 꼬리조팝나무 15.02.16. 10:05
한성쓰고있는데 2년넘게 잘만쓰고있는중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