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역자 분들에게 질문 좀..
글쓴이
- 2015.03.02. 20:01
- 1064
안녕하세요
올해 8월에 전역하는 군인인데요.
옛날에는 뭐 선임들 눈치보고 뭐 하고하고 하느라고 개인적인 시간이 많이 없었지만
요즘은 이제 뭐 적당히 안해도 되는 타이밍?ㅋㅋ 쯤 되서 전역후 생각을 많이 하는데
이때까지는 별로 공부를 해놓은 게 없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이제부터라도 좀 마음잡고 부대 안에서 되는대로라도 공부를 하려고 하는데
어떤 공부를 하는 게 좋을까요? 11학번 상대생입니다. (군대를 좀 늦게 갔어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혹시 무역학과세요?
0
0
바쁜 가막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가막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대라 상대쪽은 잘 모르겠지만 자격증같은거 따세요. 한국사라던지? 저같은 경우에는 그냥 막연하게 공부하려고하면 잘안되서 자격증같은거 시험 등록해놓고 공부하니까 어쩔수없이 하게되더라구요. 공부할맘 있으면 자격증 따는게 전 좋은거같아요
0
0
육중한 노간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노간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윗분말씀대로 자격증공부가 제일인듯합니다 토익 백날잡아봤자 안됐었고 한국사, 컴활 필기 등은 금방되더라구요~
0
0
머리나쁜 자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자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저두11상대생인데ㅋㅋ저두지금 군복무ㅋㅋ
솔까 공부안되죠잘ㅋㅋ자격증이나 토익단어 왕창 왜우시길
솔까 공부안되죠잘ㅋㅋ자격증이나 토익단어 왕창 왜우시길
0
0
촉박한 봉의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봉의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비슷한데 얼마전에전역했는데
안에서어차피공부도안되니까운동이나하세요
전둘다잡으려고 어영부영하다가 둘다그만저만했네요
안에서어차피공부도안되니까운동이나하세요
전둘다잡으려고 어영부영하다가 둘다그만저만했네요
0
0
난쟁이 노루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노루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 친구는 무역산가 여튼 자격증 따더라ㄱ요
0
0
참혹한 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