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 영어로 하는 전공 수업 들어보신분 계신가요?
글쓴이
- 2015.03.02. 23:31
- 1275
수업이나 분위기,성적 부여 같은게 어떤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싸늘한 왕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왕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싸늘한 왕버들
헉 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찬란한 돌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돌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업 굿, 성적부여 굿, 분위기도 굿
0
0
정겨운 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힌것만 영어수업이고 실제로는 걍 한글로 강의할줄알았는데 진짜 영어로 수업함 ㅅㅂ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