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800후반 900초반 차이 큰가요?
글쓴이
- 2015.03.13. 21:37
- 3711
상경이고 현재 880인데 그냥 이 정도만 만드려고 하는데 아무리 800대 후반이라도 900대 초반과
서류 통과율에서 차이 큰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보통 어학성적을 보는 기업들의 경우에 950~990 900~950 850~900 이런식으로 점수를 차등해서 주기때문에 차이가 나요
0
0
추운 노랑어리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노랑어리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유를 하자면 중경외시(880) 랑 서성한 (900) 정도로 보시면 되겠네요
0
0
다친 담쟁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담쟁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체감상 별 차이 없습니다
0
0
현명한 오동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오동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