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외비 적당한가요?
글쓴이
- 2015.03.15. 17:46
- 1846
주3회 2시간씩 60만원
시급으로치면 2.5정도 되는데 적당한가요?
거리가 좀 멀고(지하철역 15개), 과목이 3과목이에요.
권한이 없습니다.
과목이 걸리는데 그거 빼곤 좋네요
0
0
무례한 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과목만 빼면 최고
0
0
멍청한 갈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갈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목수가 많긴하지만 괜찮은듯
0
0
기쁜 쉬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쉬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비추천합니다.. 3과목에 60만원... 힘드실겁니다..
차비 기타 비용 빼면 돈40벌자고.. 그거리 왕복해가며 3과목에대한 스트레스 까지 받으실텐데...
돈 급하시면 하셔야겠지만요..
차비 기타 비용 빼면 돈40벌자고.. 그거리 왕복해가며 3과목에대한 스트레스 까지 받으실텐데...
돈 급하시면 하셔야겠지만요..
0
0
야릇한 황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황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과목이라 해도 시간이 정해져있으니 괜찮다고 봅니다 ㅎㅎ 전 무료로 영어 과외 해주고있습니다ㅠ
0
0
일등 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음...저는 좀 비추요
0
0
침울한 리아트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리아트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차라리 학교앞에서 알바하는게 훨 이득입니다.
잘생각해보세요..
거리가 먼게 되게 큽니다
잘생각해보세요..
거리가 먼게 되게 큽니다
0
0
즐거운 가시오갈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가시오갈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