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학생증 재발급 받을때 5번넘어가면
글쓴이
- 2015.03.17. 14:42
- 801
모바일 학생증 재발급 받을때 5번 넘어가면 수수료가 있다고 아는데 진짠가요? 5번까지만 무료인건지요 ,,,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학생증 재발급 받을때 5번 넘어가면 수수료가 있다고 아는데 진짠가요? 5번까지만 무료인건지요 ,,,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