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아랍어 들으시는분!!!!
글쓴이
- 2015.03.19. 20:38
- 1004
금요일 2시 아랍어1들으시는분!!
과제가 10번씩 독립형 어미형 쓰는것 맞죠?
저랑 같이듣는 친구랑 서로 다르게 알고있어서 목요일 밤 현재 멘붕왔어요ㅜㅜ
도움의 손길을 주세요!!
과제가 10번씩 독립형 어미형 쓰는것 맞죠?
저랑 같이듣는 친구랑 서로 다르게 알고있어서 목요일 밤 현재 멘붕왔어요ㅜㅜ
도움의 손길을 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걍 다 쓰세용ㅋㅎㅎ
0
0
때리고싶은 새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새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때리고싶은 새팥
들으시는 분이신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넹... 전 안외워져서 그냥 다 써버림...
0
0
때리고싶은 새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새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때리고싶은 새팥
독립 어두 어중 어미형 모두요??ㅜㅜ
10번이 맞긴하죠??
친구는 전부 20번씩이라고해서 울고싶어요ㅜㅜ
10번이 맞긴하죠??
친구는 전부 20번씩이라고해서 울고싶어요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모두5번씩이에욬ㅋㅋㅋ
0
0
때리고싶은 새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새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때리고싶은 새팥
다섯번이요?? 열번아니었나요ㅜㅜ
저랑 제친구는 수업시간에 뭐했던걸까요ㅜㅜㅜㅜ
둘다 졸았나봐요ㅜㅜ흐어엉
저랑 제친구는 수업시간에 뭐했던걸까요ㅜㅜㅜㅜ
둘다 졸았나봐요ㅜㅜ흐어엉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