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4학년 시작하기 전에 몇학점 남나요?
글쓴이
- 2015.03.27. 08:16
- 2024
기계과인데 3학년때 많이 들으면 24 적게들으면 30정도 남을거 같은데
보통 공대나 계과에서 몇학점 정도 남기나요?
보통 공대나 계과에서 몇학점 정도 남기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다시 계산해보니 적게는 18 많게는 25정도 남을거 같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0
0
찬란한 보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학년끝나니 12학점남더군요
0
0
난폭한 옥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옥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학년2학기때 적게는 3학점 최대많게는 9학점이 적당함
사실9학점도 많이 부담스러운 정도임
사실9학점도 많이 부담스러운 정도임
0
0
청렴한 속속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속속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20
0
0
밝은 광대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광대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30초반남더군요 ㅠㅠ 계과
0
0
기발한 굴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굴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계과 17
0
0
난쟁이 히아신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히아신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