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점수가 낮으면 이력서에 아예 안적는게 나을까요?
글쓴이
- 2015.04.12. 16:36
- 3327
600점이 안되는데
그냥 아예 어학란을 비워놓는게 나을까요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공인영어성적 안보는 회사도있어요??
0
0
겸손한 무궁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0
0
적나라한 은대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은대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건 토익이 없는거네요
0
0
친근한 가시오갈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가시오갈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700안되면 안쓰는게 나을듯
0
0
재수없는 살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살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디예요 ㅠㅠ 저도 지원좀 .... 토익점수가 낮은 또다른 1인
0
0
겸손한 무궁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롯데에스케이
0
0
침울한 갯완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갯완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