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기간 마이피누가 제일 재밌어요ㅠㅠㅠ
글쓴이
- 2015.04.21. 23:34
- 1702
이건뭐 그냥 틈나면 바로 글올라오는거 확인하고
댓글확인하고
원래는 글도 안쓰고 눈팅만 했는데 글까지 쓰네요
동물원빼고는 다보는듯
반짝이는 말할것도 없고
예전에 관심없던 사랑학개론도 겁나 재밌고
맙소사 내일 9시 시험인데 ㅠㅠㅠㅠ
여러분 모두 시험화이팅 마이피누화이팅
권한이 없습니다.
지금 두시간째 노는중 ㅠㅠ망했쪙
0
0
가벼운 누리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누리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ㅠㅠ 시험기간에는 마이피누는 당근이지만 다큐마저도 재밌더군요 ㅠㅠㅠㅠㅠㅠㅠ
0
0
흐뭇한 노박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노박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랑합니다
0
0
초연한 하와이무궁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하와이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반짝이가 제일 흥함
0
0
야릇한 쇠뜨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쇠뜨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요 ㅋㅋㅋㅋ 알림기능 어떻게 못끄나요 계속 봄ㅋㅋㅋㅋㅋ
0
0
서운한 왕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왕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왜 안동물원요
0
0
특이한 단풍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단풍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반짝이보면 사람들 졸귀에여 ㅋㅋ
0
0
특이한 파인애플민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파인애플민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험기간엔 호흡도 재밌음
0
0
밝은 후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후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