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4층 난방틀지마세요
글쓴이
- 2015.05.02. 13:08
- 2320
에어콘은 중앙시스템임
권한이 없습니다.
0
0
털많은 세쿼이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털많은 세쿼이아
지금 난방에서 홀드되서 냉방으로 안바뀜요
0
0
생생한 애기일엽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애기일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생한 애기일엽초
그건 맞는데 껐다켰다는 조종 가능하다고 말한건데....
0
0
털많은 세쿼이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털많은 세쿼이아
네 가능해요
0
0
생생한 애기일엽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애기일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생한 애기일엽초
당연한건데 뭘 얘기하시는건지.....
0
0
털많은 세쿼이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앙 아님
끄고 킬수있음
끄고 킬수있음
0
0
쌀쌀한 쑥갓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쑥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쌀쌀한 쑥갓
난방에서 냉방으로 안바뀜
끄고 켤 순 있음
사람들이 온도 22도로 된거만 보고 자꾸 킴
근데 난방임 ㅠㅠㅠㅠ
끄고 켤 순 있음
사람들이 온도 22도로 된거만 보고 자꾸 킴
근데 난방임 ㅠㅠㅠㅠ
0
0
생생한 애기일엽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애기일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생한 애기일엽초
스맛폰 리모컨 기능으로 전환하셈
0
0
쌀쌀한 쑥갓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쑥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맞어요...껐다켰다는 되는데 난방이라서 더 더워져요...ㅠㅠ
0
0
질긴 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여름에 켰다껐다 했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