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호학과 분들 있나요? 혹은 간호사가 친구이신분
글쓴이
- 2015.05.03. 00:09
- 4682
간호사한테 좀 필요한게 뭘까요?
제 친구가 간호산데 지금 생일을 깜박해서 일주일이지났어요ㅠㅠ
선물 진짜 그래서 필요한걸로 주고싶은데 뭐가 있을까요?ㅜㅠ
제 친구가 간호산데 지금 생일을 깜박해서 일주일이지났어요ㅠㅠ
선물 진짜 그래서 필요한걸로 주고싶은데 뭐가 있을까요?ㅜㅠ
권한이 없습니다.
어디서 일하는 간호사에요?
0
0
해맑은 개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개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맑은 개감초
신경과라고 들었어요 정확한 이름이 맞는지는 모르겠는데 신경쪽 파트라고 ㅜ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 일하는 병원은 대학병원이요! 우리학교는 아니고..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신경과쪽이면 정말 문외한이라 잘 모르겠지만... 기본적으로 간호사들은 차트기록을 많이하기때문에 팬을 사용하는 횟수가 엄청나더라고요 그리고 빨리 다 쓰고요 그래서 고급은 아니더라도 사용하기 꽤 편한 팬을 선물하는거도 괜찮아보입니다 ㅎ
0
0
해맑은 개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개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맑은 개감초
개인적으로 펜을 선물하신다면 편한 펜보다는 4색 펜 5색 펜 중에서 필기감 좋은 걸로 선물하세요.
보통 펜 가지고 다니면 전부 4색 5색 펜 써용.ㅎ
보통 펜 가지고 다니면 전부 4색 5색 펜 써용.ㅎ
0
0
침착한 흰여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흰여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착한 흰여로
맞아요맞아요 어릴때는 폼으로 하는줄 알았던 그 모나미펜 두개 테이프로 붙여서 쓰는게 폼이 아니더라고요 ㅎㅎㅎ 색 많은 펜 정말 유용한듯합니다 ㅎㅎㅎ
0
0
해맑은 개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개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맑은 개감초
좋은의견 감사합니다!!!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간호사도 똑같은 사람이에요.
그냥 친구가 좋아하는 선물 아무거나 하시면 되요.
크게 간호사라는 직업으로 의미 부여할 필요는 없어요.
퇴근하면 평범한 사람이니까요.ㅋ
그냥 친구가 좋아하는 선물 아무거나 하시면 되요.
크게 간호사라는 직업으로 의미 부여할 필요는 없어요.
퇴근하면 평범한 사람이니까요.ㅋ
2
0
침착한 흰여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흰여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착한 흰여로
친구가 이번해에 간호사가 되서요 ㅋㅋ 뭔가 의미있는 선물을 해주고싶었어요ㅠ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의미있는 선물이라면...친구분이 더 잘 아실듯.ㅋ
필요한 것으로 사주세요.ㅋㅋㅋ
필요한 것으로 사주세요.ㅋㅋㅋ
0
0
침착한 흰여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흰여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니면압박스타킹같은거선물해주세요 오래서잇고계속움직이는직업이라다리가퉁퉁붓기일쑤라서간호과학생들은압박스타킹많이신습니다
2
0
초조한 배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배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간호사들 손 너무 많이 씻어서 건조해지고 트고...
그래서 핸드크림 주면 좋긴 한데 같은 생각하는 사람들 많으려나ㅋㅋㅋ
여름이기도 하고... 뭘 줘야하지... (시무룩)
그래서 핸드크림 주면 좋긴 한데 같은 생각하는 사람들 많으려나ㅋㅋㅋ
여름이기도 하고... 뭘 줘야하지... (시무룩)
0
0
활동적인 남산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남산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동적인 남산제비꽃
오래 서있으니까 다들 다리 아프고 발 아프고 그런데
그런거 관련해서 줄 수 있는게 있으면 좋을 거예요
그런거 관련해서 줄 수 있는게 있으면 좋을 거예요
0
0
활동적인 남산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남산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마 간호사시면...주야교대하실테니.... 체력관리에 도움되라구~ 3~5만원대 멀티비타민제.... 선물하시면 좋을것같아요! 간호사라는 직업이 아닌 친구라도 가격대비 부담없이 선물할듯요ㅎㅎㅎ
0
0
깜찍한 돌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돌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구라면 그냥 다색 펜 좀 고급진게 제일 좋을거같아요
0
0
배고픈 섬백리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섬백리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