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상황에서 제일 겁나는게 입학처 태도입니다.......

글쓴이
  • 2015.05.05. 07:33
  • 2659

입학처가 말 한마디로 말 끊을까봐 이게 제일 겁납니다


입학처가 학교 입결이 떨어지던 말던 상관없다는 식으로 나오면 , 설사 당장에 오른다고 해봅시다


장기적으로 가망성이 없는거에요........그런식이면 3-5년내에 제대로 무너집니다. 삼풍백화점 무너지듯이



내년에도 방어를 못하면 이 학교는 국민, 숭실급으로 굳혀지는겁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6
유쾌한 사마귀풀 15.05.05. 07:35
지금 처럼 간다면 아마도 오를 일을 절대없다고 봅니다. 다른 학교에서 장학금에 기숙사비 지원 심지어 용돈까지 주면서 우수한 인재들 데려갈려고 안달인데 우리학교랑 비교하면 답없음
0 0
유쾌한 사마귀풀 15.05.05. 07:38
학교 입결을 올리고 싶다. 다 필요없고 고시, 준고시급 시험 칠 사람들 소수정예로 40~50명 정도만 엄청 빡센 과정으로 뽑아서 일단 들어오면 기숙사지원하고 인강지원하고 돈 걱정없이 공부만 할 수 있게하면 입결 자동으로 올라갈겁니다. 실제로 서울쪽의 명문대라 불리는 학교들도 이와 유사한 시스템을 현재 운영중에있고요
4 0
글쓴이 글쓴이 15.05.05. 07:43
유쾌한 사마귀풀
좋으신 생각입니다만, 입결이 이렇게 하락세를 타고 있는데 어떤 미친놈이 여기서 고시,준고시를 치려 할까요?
0 0
유쾌한 사마귀풀 15.05.05. 07:47
글쓴이
지금도 지방의 우수한 인재들이 부산대에 많이 오고있는데 금전적인 문제때문에 선뜻 고시에 발을 못디디는게 현실입니다. 실제로 돈이 많이 들긴하고요. 더구나 저희학교보다 훨씬 입결이 안좋은 경기도권 대학에 다니는 제 친구의 경우는 자기학교에서 저런 시스템을 운영중인데 그 친구는 군대갔다오자마자 자기학교 고시반에 들어가서 25살에 벌써 노무사합격했습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5.05.05. 07:48
유쾌한 사마귀풀
그 학교 어딘지 알수 있을까요?
0 0
잉여 만수국 15.05.05. 07:55
유쾌한 사마귀풀
한양대 정책학과 같은거 말씀하시는듯
0 0
잉여 만수국 15.05.05. 07:52
유사중복학과 정리 후 유망학과 위주 투자.
입결방어 및 입시시스템 정리.
공격적인 학교 이미지(브랜드)메이킹
전과, 복전 기준완화 등등...
1 0
잉여 만수국 15.05.05. 07:52
잉여 만수국
과거 우리학교와 비슷하다고 평가되었던 중위권학교들이 이와같은 방식으로 치고나갔죠
0 0
글쓴이 글쓴이 15.05.05. 07:56
솔직히 학교가 홍보만 잘해도 이 지경까지는 안되었음...지금이라도 안늦었는데...솔직히 마지막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0 0
유치한 단풍마 15.05.05. 08:25
우리학교도 부쇼랑 부미카제가 침략하고 들어올라나?
0 0
게으른 쇠뜨기 15.05.05. 10:58
총학도 무언가 이런쪽에서 도와줄수있지않을까요? 좀 입학처와 얘기해주면좋을텐데말이죠
0 0
뚱뚱한 뜰보리수 15.05.05. 11:18
지금 당장 부산대 vs 건동홍 중 하나 이렇게 검색해봐도 부산대 옹호 하는 사람들 거의 없음 없는 사실 까지 지어내면서 부산대가 까임.... 부산대 vs 상명대 해보면 깜짝 놀람.. 수도권에 듣보잡 전문대들도 부산대 만만하게 봄.
0 0
힘쎈 가시연꽃 15.05.05. 11:20
등록금차이가 많이나서 지원을 안해주는가...
게다가 등록금 구조도 바껴서 뭐 마음대로 지원도 못해주겠네요 ㅋㅋㅋ하하하하하
0 0
뚱뚱한 뜰보리수 15.05.05. 11:32
광명상가 vs 부산대 검색해보면 부산 살면 부산대 그게 아니면 상경해야죠 이딴 답글이 판을 침 ^^
0 0
뚱뚱한 뜰보리수 15.05.05. 11:34
아는지 모르겠는데 요즘 고등학교에서 선생님들 입시 상담할 때도 서울소재 학원들이 엉터리로 만든 배치표로 상담해주죠
0 0
뚱뚱한 뜰보리수 15.05.05. 11:35
뚱뚱한 뜰보리수
부산대 경영이 3등급대로 나오고 화공이 2.9등급으로 나오는 그 배치표 말입니다.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