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막 눈치보는 구질구질한 모습은 다 지워버릴거에요!!!!!!!!!!!!!!!!!!!! 그동안 살도 찌고 그로인해 너무 떨어져버린 내 자존감과 자꾸만 동기, 선배, 그 외 자잘한 지나가는 사람들까지도 신경쓰며 위축되고 스트레스 받는 일 이제 없을겁니다. 그동안 너무... 제 자신에게 못되게 군 것 같아요. 스트레스 받으니 더욱 하지 않아도 될, 원래 하지도 않았던 이상한 버릇들도 생기고 제 생활패턴 다 망가지고...
이제부터! 그런거 없을 겁니다.!!!!!!!!!!!!!!!!!!!!!! 내일부터 다시 운동도 시작하고 새롭게 살도 빼고 ㅎㅎ 친구들 친한 동기들은 그냥 그 자체로, 속의미따위 생각 하지 않고 가볍게 만날겁니다. 저를 좋아해주는 남자친구앞에서도 작아지지 않고 나를 누르지 않고 그냥 그 자체로 편하게 생각할래요.
정말.. 그동안 제 자신에게 너무 미안하고.. 내일부터 새로워질 내가 기대되기도 하고........ 앞으로 더욱 더 예뻐지고 달라지고 새로워질 내 모습을 꿈꾸며 이만 자야겠어요. 이르지만 내일을 위해.. ㅠㅠ 혹시 저처럼 자존감 많이 떨어지고 스트레스 받는 분들 모두 힘내시길 바라요 ㅠㅠ 우리 같이 눈치 보는 생활 접고 한번 사는 인생. 제일 예쁘고 빛날 20대 다같이 힘냅시다 화이팅!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