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
글쓴이
- 2015.05.21. 08:30
- 1096
4년 쭉 다니고 졸업하시는 분들 진짜 대단한거같아요..
실험에 전공공부에 힘들어 뒤질거 같은데ㅠㅠ
버티고 잘 하는 사람들 멘탈 진짜 대단한듯
실험에 전공공부에 힘들어 뒤질거 같은데ㅠㅠ
버티고 잘 하는 사람들 멘탈 진짜 대단한듯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