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학기 2과목 들어보신 분 계신가요...?
글쓴이
- 2015.06.01. 22:25
- 1910
많이 힘든가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정규학기 23학점 보다 힘들듯하네염
0
0
밝은 황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황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밝은 황벽나무
지금 정규학기 23학점 듣고있는데 버틸만 한데... 방학 때는 그럼 하나만...?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흠... 혹시 계절수업을 아예 안들어보시고 물어보는거라면 어떻게 설명드릴 방법이 없네요
근데 한번 두과목 들어보고 다음부터는 안들어야지 하고 느끼는거도 나쁘지는 않은거 같아요
근데 한번 두과목 들어보고 다음부터는 안들어야지 하고 느끼는거도 나쁘지는 않은거 같아요
0
0
밝은 황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황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밝은 황벽나무
흠ㅠㅠ 그렇군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청하신 과목 유형에 따라 쉬울 수도 있어요
0
0
화사한 꽃향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꽃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사한 꽃향유
교양 하나 교직 하나 이렇게 들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교직은 방학 때 진도를 정말 빨리 뺄 테니 매일 그날 수업 정리하셔야 될 거에요 과제도 꽤 있어요 근데 나머지 하나가 교양이면 도전해볼만 합니다
0
0
화사한 꽃향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꽃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사한 꽃향유
재수강인원도 있으니까 성적은 비교적 잘 받기 쉬워요. 어려운건 남들도 마찬가지고요
0
0
화사한 꽃향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꽃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선대 공미 2개 동시에 들엇는데 할만함 주말에만 공부해도 프리함
0
0
기쁜 자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자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쁜 자주달개비
헐 공대.... 공부인데도 프리한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공미 공선대는 다 전공기초라서요 ㅠㅠ 조금 고민되시면 학기중에 듣기 좀 귀찮은과목 이라 해야할까
그런거 위주로 채우세요
그런거 위주로 채우세요
0
0
기쁜 자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자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난여름에 수업 3개(1,1,3학점) 들었는데 고등학교돌아간기분이었음
0
0
귀여운 코스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엄청 쉽게 했어요. 전 교양하나 경영전공 하나 했는데...다 시험 2-3일 전에 빤짝 공부하고 에이풀 받았어요. 저는 늘 계절이 정규보단 수업이 늘 널널한 거 같아요 같은 교수님도 뭔가 계절엔 좀 덜 까다로운 느낌.
0
0
청결한 올리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올리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결한 올리브
모르긴 해도 공대 막 역학 그런거라면 힘들 것 같긴 해요.
0
0
청결한 올리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올리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주 바짝하고 치우는건데
정규학기보다 훨씬 꿀!
정규학기보다 훨씬 꿀!
0
0
아픈 살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살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학이랑 일물 들었었는데 수학시험 빈번하게 쳐서 쫌 힘들었던거 말곤 힘든거 없었어요~~
0
0
초조한 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어떤 과목 어떤 교수님 선택하느냐에 따라 다른 것 같아요~~
전 필수교양 하나랑 그냥 교양 들었는데
조금 귀찮고 한달동안 시험이 두 번 있으니 그닥 추천는 안해요ㅠㅠㅠ
전 필수교양 하나랑 그냥 교양 들었는데
조금 귀찮고 한달동안 시험이 두 번 있으니 그닥 추천는 안해요ㅠㅠㅠ
0
0
무거운 쇠물푸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쇠물푸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공2개는 피하세요
0
0
미운 가는잎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가는잎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선대 공미방 a+ 클리어☆
0
0
똥마려운 만첩빈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만첩빈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