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 맛있나요??
글쓴이
- 2015.06.09. 23:55
- 1368
정말 궁금해서 그런데, 술 맛있나요?
저는 맛도 없고 담날 속도 안 좋고 주량도 약하고 이래저래 안 맞아서 술 거의 안 먹고 살거든요.
가끔 대형마트 가면 세계맥주? 그런데 가서 괜찮아 보이는 거 2개 정도 사서 오는데.. 반도 안 마시고 버리네요. (그리고 맥주 여러 개 먹어 봤는데 맛도 구분 못하겠고 하나 같이 맛이 없어요..)
술 비싸고 맛도 없고 차라리 음료수 사먹는 게 더 만족도가 높은데...
저만 이런 건지 궁금하네요...
주변에 어떤 사람 말 들어보니, 맛은 없는데 술먹고 노는 분위기가 좋아서 먹는다는데.. 사실 이것도 잘 모르겠고, 음료수 마시듯이 먹는 분도 계시 잖아요?
저랑 친한 친구들은 술 자체를 별로 안 좋아 하는 애들이 많아서 ,, 저랑 비슷하더라고요.
저는 맛도 없고 담날 속도 안 좋고 주량도 약하고 이래저래 안 맞아서 술 거의 안 먹고 살거든요.
가끔 대형마트 가면 세계맥주? 그런데 가서 괜찮아 보이는 거 2개 정도 사서 오는데.. 반도 안 마시고 버리네요. (그리고 맥주 여러 개 먹어 봤는데 맛도 구분 못하겠고 하나 같이 맛이 없어요..)
술 비싸고 맛도 없고 차라리 음료수 사먹는 게 더 만족도가 높은데...
저만 이런 건지 궁금하네요...
주변에 어떤 사람 말 들어보니, 맛은 없는데 술먹고 노는 분위기가 좋아서 먹는다는데.. 사실 이것도 잘 모르겠고, 음료수 마시듯이 먹는 분도 계시 잖아요?
저랑 친한 친구들은 술 자체를 별로 안 좋아 하는 애들이 많아서 ,, 저랑 비슷하더라고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술 왜 마시는지 모르겠는 사람인데 뭐 취향차이니까요ㅋㅋ
0
0
똑똑한 고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고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생에 쓴맛을 경험하면 술이 달아요
4
0
따듯한 신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따듯한 신갈나무
공감 천개 ㅠㅠ ㅠㅠ
0
0
명랑한 거제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거제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따듯한 신갈나무
이건 진짜.. 하 ㅎㅎ
0
0
현명한 며느리밑씻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며느리밑씻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명한 며느리밑씻개
저는 지금도 혼자 드링킹 중이랍니다ㅎㅎ
0
0
따듯한 신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생에 쓴맛을 경험하면 술이 달아요
0
0
따듯한 신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생에 쓴맛을 경험하면 술이 달아요
0
0
따듯한 신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노가다 뛰고 마시는 술 아픔을 잊기 위한 술
연인과 헤어진 후 마시는 술 아픔을 달래기 위한 술
기분 좋아서 마시는 술 아픔을 기억하지 않고 기쁨을 기억하기 위한 술
연인과 헤어진 후 마시는 술 아픔을 달래기 위한 술
기분 좋아서 마시는 술 아픔을 기억하지 않고 기쁨을 기억하기 위한 술
0
0
꾸준한 노루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노루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하고 싶어서 마시죠. 잠시동안이라도 고통과 고민을 잊기위해서 맥주도 맛이없으시다면 칵테일이나 그 달달한 술도 마셔보세요.
0
0
우아한 은행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은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밀맥주. 바이젠. 바이스비어 라고 적힌 독일식 밀맥주류
라들러 류
아이싱. RTD 류
는 그래도 술맛들은 덜합니다
라들러 류
아이싱. RTD 류
는 그래도 술맛들은 덜합니다
0
0
포근한 누리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누리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술 짱
0
0
다친 반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반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별로
0
0
명랑한 뜰보리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뜰보리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맥주들이 별로라고요! 감미료0% 한국전통주와 좋은 레드와인 아이스바인 샴페인 화이트와인, 위스키 꼬냑, 칵테일(잘하는데) 급이 달라요! 괜히 넥타르가 아닙니다 앵간한 음료수보다 맛있어요! 그리고 열대지방 해외여행가시면 과일 에이드나 스무드 또는 그 하여튼 뭐시기는 럼이 꼭 들어갑니다! 존맛!
0
0
날씬한 율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율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씬한 율무
주갤?
0
0
포근한 누리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누리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입맥주는 맛나용 ㅎㅎ
소주는 저도 술자리를 자주 가지는 편이지만, 사실 왜 먹는지 모르겠네요 ㅋㅋ
소주는 저도 술자리를 자주 가지는 편이지만, 사실 왜 먹는지 모르겠네요 ㅋㅋ
0
0
때리고싶은 쉬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쉬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순하리나 좋은데이처럼 과일맛 나는 소주랑 과일맛 맥주, 칵테일 이정도는 맛으로 먹구.. 그 외의 술은 적당히 취했을 때 그 들뜨는? 기분이 좋아서 마시는거같아요!
0
0
눈부신 민백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민백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