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선택 및 부전공하고 남은 학점 부전공으로채워도되져????
글쓴이
- 2015.06.10. 13:40
- 623
일반선택이랑
심화전공하면 24학점인데 부전하면 21학점이라서 남은 3학점
두가지 다 그냥 부전공수업으로 채워도 되죠???,,
심화전공하면 24학점인데 부전하면 21학점이라서 남은 3학점
두가지 다 그냥 부전공수업으로 채워도 되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