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영철교수님 산업정책론 들으시는분
글쓴이
- 2015.06.10. 21:54
- 734
문제 찝어주신거중에 WTO랑 같이 RTA얘기도 하셨는데 RTA를 배운적이있나요..?
제가 잘못들은건가요ㅠㅠㅠㅠWTO도 설명 오분도 안하신것같은데 여러번 설명하셨다하고..책에도 RTA내용은 없고;;;
책에없는거 찝어주신건 처음이라 당황스럽네요ㅜㅜ아시는분ㅜㅜㅜ
제가 잘못들은건가요ㅠㅠㅠㅠWTO도 설명 오분도 안하신것같은데 여러번 설명하셨다하고..책에도 RTA내용은 없고;;;
책에없는거 찝어주신건 처음이라 당황스럽네요ㅜㅜ아시는분ㅜ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너구리
0
0
참혹한 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교수님 ㅜㅜ 설비설비 ㅜㅜㅜ
0
0
난감한 장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장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rta fta!
0
0
다친 큰앵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큰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만 rta라고 들은거 아니구나 ㅋㅋㅋ
시험 4시간도 안남았지만 그냥 포기했습니다
시험 4시간도 안남았지만 그냥 포기했습니다
0
0
야릇한 남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남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