흉부 x-ray 촬영 부산대 nc 8층 보건소에서 가능한가요??
글쓴이
- 2015.06.15. 12:26
- 1976
가능한가요??
기숙사 건강진단서 때문에 그러는데...
기숙사 건강진단서 때문에 그러는데...
권한이 없습니다.
좀 오래전 일이긴 한데.. 학내 보건소 가서 걍 기숙사 진단서 때문에 왔는데요...라고 말하면 걍 알아서 해주시던데요.
0
0
흔한 수크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수크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nc8층에서는 불가능해용
보건소나 병원에서 찍어서 내셔야해요
금정구 보건소는 구서역 장전역 중간쯤에있습니당
보건소나 병원에서 찍어서 내셔야해요
금정구 보건소는 구서역 장전역 중간쯤에있습니당
0
0
코피나는 곰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곰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거 이제 안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금정구 보건소가서 촬영했습니다. 결과나오는데 2~3일 정도 걸린걸로 기억합니다.
1
0
현명한 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전에는 됐는데 지금은 모르겠네요. 저는 집 근처 보건소에서 하면 바로 결과가 나와서 보건소에서 합니다. 가격도 정해져 있고요.
0
0
적절한 산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산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절한 산박하
집근처어딘가요?!
0
0
꾸준한 초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꾸준한 초피나무
아, 집이 대구라 방학 때 미리 준비해서 기숙사 신청할 때 제출해요.. 근데 왠만한 보건소에서는 당일에 나오지 않나요? 보건소마다 다른가...;;
0
0
적절한 산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산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