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교 토플 수업 어떻나요??
글쓴이
- 2015.06.25. 13:46
- 1538
언교에서 하는 토플 강의 들어보신분 어떤가요???
그리고 들으면 교환학생때 가산점준다는데 그렇게 영향이 크진 않겠죠??
지금 파고다 토플 한달째 다니고 있는데 파고다 계속다니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언교로 갈까요??
그리고 들으면 교환학생때 가산점준다는데 그렇게 영향이 크진 않겠죠??
지금 파고다 토플 한달째 다니고 있는데 파고다 계속다니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언교로 갈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번에 언교 토플 수업 열렸나요??
0
0
부자 겹황매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겹황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자 겹황매화
홈페이지보니까 있더라구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언교..ㅋㅋ 환급반말씀하시는거죠? 개인적으로는 들어보니까 가산점이라는 메리트에도 불구하고 신청을 많이 안하는 이유가 있더라구요. 자세히는 좀 예민한 문제일수있어서 말씀을 못드리지만 비추에요
0
0
재수없는 보리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보리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수없는 보리수나무
그 교환학생을 대비한 토플준비반 들으신거죠???어떻게 수업하는지 알수있을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들어봤다는게 수업을 직접 들었다는거예요!
0
0
재수없는 보리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보리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업 총 6주 5일 수업이였는데 저희반 맡으신 선생님이 문제였는지 원래 그런 커리큘럼인지는 모르겠지만 첫 2주간 오티만 했어요..ㅋㅋ 그리고 환급기준이 공지에 올라온것과 교묘하게 달라요. 그게 일단 제일 큰 문젠데 환급이 안되면 수업 다 들어도 가산점을 줄 수 없다네요
0
0
재수없는 보리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보리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