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활 실컴 글쓴이 2015.06.25. 17:35 795 1 제가 실컴2를 에프받았는데 이번에 정기활을 패스받으면 에프성적은 사라지는거 맞죠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못생긴 창질경이 15.06.25. 17:38 그건 그냥 통 불통만 나뉜다고 아는뎀.. 0 0 못생긴 창질경이 댓글 내용 복사 그건 그냥 통 불통만 나뉜다고 아는뎀..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못생긴 창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