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님 이메일 물어보시는분들
글쓴이
- 2015.06.25. 19:32
- 2394
진지하게 진짜 못찾아서 물어보시는건지...
실라버스나 하다못해 수업 첫시간에만 들어가도
다 알텐데 솔직히 이해가 잘 안되네요
실라버스나 하다못해 수업 첫시간에만 들어가도
다 알텐데 솔직히 이해가 잘 안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황송한 때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때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스탑 수강편람 들어가면 있습니다
plms 들어가서 수강계획표 봐도 나와있습니다
plms 들어가서 수강계획표 봐도 나와있습니다
0
0
애매한 줄민둥뫼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줄민둥뫼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거 안주시고 학생지원시스템에 있는 강의계획서에도 없고 과홈페이지에도 안나와 있을 수도 있죠ㅎ
1
0
외로운 칠엽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칠엽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몇학년이신지 모르겠지만 모든 교수님들이 이메일을 알려주시지는 않습니다.
연락처를 일부러 알려주시지 않는 분들도 있구요.
정교수님들은 개인 연구실이 있고 홈페이지상에 이메일도 다 나와있지만 그렇지 않은 시간강사분들이나 전임강사 등 이런 신분으로 강의하시는 교수님들은 연락처를 알기에 쉽지 않은 경우가 꽤 있습니다.
진지하게 얘기 드리는 것이니 이러한 섣부른 글은 자제하시는게 맞을 것 같네요.
연락처를 일부러 알려주시지 않는 분들도 있구요.
정교수님들은 개인 연구실이 있고 홈페이지상에 이메일도 다 나와있지만 그렇지 않은 시간강사분들이나 전임강사 등 이런 신분으로 강의하시는 교수님들은 연락처를 알기에 쉽지 않은 경우가 꽤 있습니다.
진지하게 얘기 드리는 것이니 이러한 섣부른 글은 자제하시는게 맞을 것 같네요.
3
0
유별난 다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다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별난 다래나무
4학년입니다. 시간강사분들 수업 많이 들었는데 제 경우에는 첫시간도 안가르쳐주시는 분은 없었네요. 일반화시켜서 글쓴건 성급한 감이 없지않아 있는데, 진짜 그런 케이스는 드문 케이스라고 생각되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별난 다래나무
그리고 한학기동안 무슨일이 일어날지도 모르는데 최소한의 연락처도 알아놓지 않는다는건 교수님이 주시는대로 군말없이 성적 받겠다 라고 말하는거랑 같은거 아닌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게 과마다 다르고 교수님마다 다릅니다.
많은 비율이 아니지만 일부러 연락처를 안 알려주시는 분들이 꽤 있습니다. 그냥 계획표상 어떠한 순서로 진도를 나간다고 표시하시는 분들도 많구요.
그리고 교수님이 주시는 성적 군말없이 받아야 되는 것 아닌가요?? 진짜 의문스러울 때 확인 가능하지만 그러한 겨우는 잘 발생하지 않습니다.
과마다 다르지만 저희 과는 대학원생부터 교수님까지 돌려가면서 채점하고 검토하고 마지막에 교수님 최종검토 후에 성적 발표합니다. 물론 이것은 정교수님이라 가능한 얘기지만요.
요즘 같이 민감한 시기에 성적은 더욱 철저하게 채점한다고 생각되네요.
많은 비율이 아니지만 일부러 연락처를 안 알려주시는 분들이 꽤 있습니다. 그냥 계획표상 어떠한 순서로 진도를 나간다고 표시하시는 분들도 많구요.
그리고 교수님이 주시는 성적 군말없이 받아야 되는 것 아닌가요?? 진짜 의문스러울 때 확인 가능하지만 그러한 겨우는 잘 발생하지 않습니다.
과마다 다르지만 저희 과는 대학원생부터 교수님까지 돌려가면서 채점하고 검토하고 마지막에 교수님 최종검토 후에 성적 발표합니다. 물론 이것은 정교수님이라 가능한 얘기지만요.
요즘 같이 민감한 시기에 성적은 더욱 철저하게 채점한다고 생각되네요.
0
0
유별난 다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다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리고 님이 말하는 방식이 좀 잘못 되었다고 생각해요.
실라버스나 하다못해 수업 첫시간에만 들어가도 다 알 것 같지만 제 경험상 아닙니다.
차라리 학과 사무실에 연락이라도 해보고 글을 쓰라고 했으면 오히려 거부감이 덜 했을 것 같다고 생각됩니다.
실라버스나 하다못해 수업 첫시간에만 들어가도 다 알 것 같지만 제 경험상 아닙니다.
차라리 학과 사무실에 연락이라도 해보고 글을 쓰라고 했으면 오히려 거부감이 덜 했을 것 같다고 생각됩니다.
1
0
유별난 다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다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별난 다래나무
성적은 군말없이 받아야한다구요?? 저는 거기에는 절대 동의할수 없네요. 하다못해 예비군 필증 제출한걸 교수님께서 잊어버리고 나중에 정정시간에 확인해서 대여섯명 성적이 다 바뀐일도 경험상 있었습니다. 물론 이런경우는 진짜 드문 경우이지만요. 그리고 제가 글 올린건 노력없이, 성적에 대한 1차적인 관심 없이 발표기간에 급급해서 부랴부랴 연락하려는 분들을 비판하려고 올린것이지 진짜 특별한 케이스에 있으신 분들을 비판하려고 올린건 아닙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별난 다래나무
그리고 말씀하신것처럼 대다수의 교수님들이 철저한 기준에 따라서 채점을 하십니다. 조금 민감한 얘기가 될수도 있지만, 학생들 성적이 어찌되든 나와는 상관없다라고 나몰라라 하시는 교수님도 많이 봐서 저는 더 악착같이 신경쓰는 편입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ㄹㅇㅍㅌ
0
0
뚱뚱한 네펜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네펜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2학년1학기 지났는데 지금까지 80프로 정도? 교수님들이 메일 안 주셨어요ㅋㅋ 처음에도 안가르쳐 주시고 실라버스에도 없고... 근데 찾아보는 노력도 없이 묻는 분들은 문제인 것 같네요ㅎㅎ
0
0
늠름한 애기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애기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실라부스에 없는교수님 태반이고 안가르쳐주는교수님도 많은데 무슨과신지..!
0
0
센스있는 땅빈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땅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분들도 찾다 찾다 몰라서 물은거라는 생각은 안하시죠?
아무리 4학년이셔도 부산대 모든 교수님들 수업을 다 들으신것처럼 말하시네요
아무리 4학년이셔도 부산대 모든 교수님들 수업을 다 들으신것처럼 말하시네요
0
0
야릇한 터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터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4학년인데 이태까지 첫시간에 메일주소 핸드폰번호 알려주시는 겨수님이 손에 꼽는데......
0
0
초연한 주름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주름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학년중에 놀러다니다보면 그런거 잘 모를수도 있죠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