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 안했을시 성적 열람
글쓴이
- 2015.06.26. 02:32
- 1730
제가 지도교수 상담 신청까지 했는데
그 상담하는 시간이랑 수업이랑 겹쳐서 그냥 상담하러 안갔거든요....
그래서 성적열람이 안되네요ㅠㅠ
이럴때 어떻게 해야되나요???
답변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지금하시거나 아니면 7월 2일에 열람가능해요
0
0
우아한 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이라도 면담하시면 볼 수 있을거에요
0
0
안일한 병아리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병아리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모바일막혔나
0
0
초라한 명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명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