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실습 1주일 후기 <LINC 4주>
글쓴이
- 2015.06.26. 20:17
- 2071
참 힘드네요 ..
학교다닐때는 돈만 많이 주면 야근해도 괜찮다고 생각했었는데,
퇴근시간 참 중요한걸 느끼네요.
하루 8시간 근무를 하고도 녹초가 되는데, 힘든 취업을 하고 난 후에 있을 야근.. 참 앞날이 캄캄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허허.. 힘내세요!!
0
0
질긴 팔손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팔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질긴 팔손이
네 이번 주말 힐링하고 남은 3주 열심히 해봐야죠 !!
실습통해서 많은 걸 배워가는 것 같네요
실습통해서 많은 걸 배워가는 것 같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좋은 후기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참고할게용
0
0
늠름한 떡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떡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늠름한 떡갈나무
넵 힘든만큼 보람은 있는 것도 같아요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기가 하고싶은 일을 하시길
0
0
착잡한 우산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우산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잡한 우산나물
조언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