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플 받는 경우는 언제인가요
글쓴이
- 2015.06.27. 00:28
- 2440
사회대 다니는 학생인데
전공 디플을 받았어요
솔직히 공부 안하긴 안했습니다.
일단 출석 100%
과제도 전부 제출하고 퀄리티도 나름 신경썻습니다. 월등하지는 안았지만요
중간고사 반정도 썼고
기말고사도 반정도 썼습니다. 그냥 잡소리 적은게 아니라 배운거 적었습니다.
근데 디플이네요
수업시간에 지적 좀 당해서 교수님이 좀 아니꼽게 보셨을수도 있는데
이 정도면 디플 합당한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네
0
0
머리나쁜 자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자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학교는 부산대학교입니다. 물론 10년 전에 비해 학생들 수준이 많이 내려갔다고 할지라도 역시 부산대학교는 부산대학교입니다. 다들 어느정도 기본은 갖추었다는 말이지요. 고등학교 시절에 그래도 나름 공부 좀 한다는 학생들이 모였으니 당연한 결과일듯합니다...
0
0
유쾌한 호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호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과에선 그러면 F줍니다..
0
0
도도한 물억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물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정도면 디쁠수준인것같은데 멀 더 바라요ㅋㅋ
0
0
의연한 바랭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바랭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회대 특히 행정학과 미친거 같아요
0
0
활동적인 쇠뜨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쇠뜨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내세요.. 받아들여야지요
0
0
고고한 세쿼이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디쁠이면 에프나다름없네
0
0
코피나는 수송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수송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과에선 c+ or c 입니다.
0
0
머리나쁜 털진득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털진득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희 학과 기준으로는 과제 하나도 제출 안하면 됩니다.
0
0
깨끗한 곤달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곤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