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어제 파파존스 & 개화 드신분?
글쓴이
- 2015.06.27. 11:12
- 1894
정확히 점심 파파존스
저녁 개화 먹었습니다...
같이 먹은 사람들 전부 배탈이 낫네요ㅠㅠ 뭐에서 문제일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헐파파존스갈랫는데....
0
0
훈훈한 보리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보리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화같은데... 개화먹은 다음날은 배가 자주아팠던듯
0
0
부자 동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녁이 잘못된거아닐까요? 점심때매 배탈날거였으면 저녁먹기전에 탈이났을거예요.
0
0
끌려다니는 양지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제 저녁에 파파존스 먹었는데 괜찮아요 ㅋㅋ
0
0
큰 회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회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럼 개화때문에 그런게 점점 확실시 되네요 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제 개화 먹었는데 괜찮아요
0
0
날렵한 갈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갈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제 저녁에 파파존스먹엇는데 괜찮아요
0
0
흐뭇한 제비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제비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