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정정
글쓴이
- 2015.06.27. 16:08
- 1941
교수님께. 메일 보낼때
그냥 올려달라 이러지말고
왜 이성적이 나왔나 궁금합니다
이런식으로 보내도 괜찮나요?
그냥 올려달라 이러지말고
왜 이성적이 나왔나 궁금합니다
이런식으로 보내도 괜찮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원래 성적이 예상과 달라 이상해야 올려달라고 하는거아닌가요??
0
0
황홀한 청미래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청미래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홀한 청미래덩굴
그건 좀 아님. 다른사람이 더 잘봤을수도 있는 경우도 있는데.
0
0
유별난 월계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월계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별난 월계수
아니 그게아니고 성적이 이상한게 확실해야 성적확인을 요청해야한다는 말인데요 아닌가요??
0
0
황홀한 청미래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청미래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홀한 청미래덩굴
아 잘못읽었네여 ㅈㅅ
0
0
유별난 월계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월계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돌려 말해야됩니다. 최대한 정중하게
0
0
유별난 월계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월계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별난 월계수
넹 감사합니다
정중하게 한번 해봐야겠네요
정중하게 한번 해봐야겠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