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준비 뭐부터 할까요.........................
글쓴이
- 2015.06.28. 17:26
- 2221
올해 상반기부터 취준해서
한 세군데 1차 면접까지 갔었다가
다 안되고
기말친 이후로 운동이나 가끔하고
쭉 멍하니있었네요
뭐부터 하는게 좋을까요........
문과고
해둔건 영어 토익 800점후반이랑 토스130
회계관련 자격증 밖에 없고
큰시험준비한다고 대외활동은 크게 없네요
선배님들이나 취준생분들
조언부탁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너무 높은데 말고 중견기업 노려보세요.
0
0
배고픈 큰앵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큰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떤 곳으로 가고싶은지 방향을 정하고 준비해야겠죠?
0
0
돈많은 나스터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나스터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익 900부터
0
0
참혹한 물양귀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물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정도면 기본은 되는 것 같은데요..//?
0
0
바보 홀아비꽃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홀아비꽃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큰시험이면 cpa같은데 그거에 전념하는건 어떤지??
아니면 뉸낮춰서 세무사라도..
아니면 뉸낮춰서 세무사라도..
0
0
고고한 흰꽃나도사프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흰꽃나도사프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