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4층 노트북열에 학구 분위기 ㄷㄷ하네요
글쓴이
- 2015.06.29. 23:44
- 1669
기말 끝나고 놀다가 영어 공부하러
간만에 중도 갔는데 4층 놋열에 학구열
ㄷㄷ하네요
특히 창가쪽 라인에 몇분은 열공 포스가 ㅎㄷㄷ
수험생 분들이신거 같던데
다들 준비하시는 시험 합격하세요~~
간만에 중도 갔는데 4층 놋열에 학구열
ㄷㄷ하네요
특히 창가쪽 라인에 몇분은 열공 포스가 ㅎㄷㄷ
수험생 분들이신거 같던데
다들 준비하시는 시험 합격하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작년에 건도갔을땐 널널하길래 방학때 원래 이런가싶었는데 중도ㄷㄷㄷ 4층놋열 좌석수 보고 자극받았어요
0
0
뚱뚱한 아프리카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아프리카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길 가야겠꾸나
0
0
무거운 산호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산호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늘 좌석보고 깜놀... 시험기간 저녁이랑 별반 다를바가 없더군요
0
0
절묘한 미역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미역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열공해서 성공합시다
0
0
이상한 각시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와 무슨 다들 밥도 안먹고 공부하는지
진짜 다들 열심히함
진짜 다들 열심히함
0
0
무좀걸린 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 와 저는 맞은편 테이블에 사람 지나갈때마다 쳐다보는 사람때문에 딥빡해서 자리 옮겼는데ㅜㅜ
0
0
유쾌한 새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새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쾌한 새박
저는 그래서 항상 벽쪽으로 갑니다ㅋㅋ
0
0
괴로운 벼룩이자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벼룩이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