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5.06.30. 18:35
- 1958
.
권한이 없습니다.
해야죠
0
0
처절한 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환학생 생각보다 성적 그렇게 안높아요 필요한 자격증 따고 계획서 잘 써서 내면 가능성 높아요
0
0
납작한 민백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민백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많이 미달된다고 들었습니다. 다른 방면에서 가산점도 따시고 잘 준비하셔서 합격하세요!
0
0
겸손한 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리네요; 저같으면 딴거할듯..
0
0
의젓한 물박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물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비로 가던가...
0
0
의젓한 물박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물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플높으면 가요
0
0
행복한 큰물칭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큰물칭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복한 큰물칭개나물
이제 토플 비중 낮아졌어요
0
0
허약한 산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허약한 산딸기
ㄴㄴ 토플비중이 높아지고 학점보는게 낮아짐
0
0
세련된 금방동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금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련된 금방동사니
정말요??작년에는 학점비중이 갑자기 높아졌는데 올해는 또 바뀐건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저 이번에 설명회 듣고 왔는데요 학점 보는 비중이 너무 높고 토플 보는 비중이 너무 낮은게 갭이 너무 커서 성적 보는 비율 좀 낮추고 토플 성적 보는 비율을 높인다고 하셨어요!!!
0
0
세련된 금방동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금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련된 금방동사니
ㅠㅠㅠ감사합니다
저도 갔었는데 수업때메 마지막10분밖에 못들었었거든여ㅠㅠ고맙습니당!!
저도 갔었는데 수업때메 마지막10분밖에 못들었었거든여ㅠㅠ고맙습니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90점만넘겨요!!
0
0
행복한 큰물칭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큰물칭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복한 큰물칭개나물
90점만ㅠㅠ 이번 여름 토플에 다 바쳐야겠네요ㅋㅋ 감사합니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화이팅 ㅠㅠ전 저번겨울에 죽도록했어요 ㅎㅎ
0
0
행복한 큰물칭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큰물칭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격만 되면 하실수 있을거에요
정원 미달돼서 추가모집 하는 학교도 많아요
정원 미달돼서 추가모집 하는 학교도 많아요
0
0
허약한 산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허약한 산딸기
감사합니다ㅠㅠ
위에댓글보고 좀 우울했는데ㅋㅋ좋아졌어요ㅋㅋ
열심히 해벌게여!!
위에댓글보고 좀 우울했는데ㅋㅋ좋아졌어요ㅋㅋ
열심히 해벌게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플높으면높은대학넣을수잇어요
0
0
세련된 금방동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금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 학년에 30명 쯤 되는 과가 어디더라용~
0
0
끌려다니는 큰꽃으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큰꽃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