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 ㄱㅎㅂ교수님 2학기에 수업없나요?
글쓴이
- 2015.07.05. 12:29
- 1970
2학기 수강편람보니, ㄱㅎㅂ교수님 수업없고
ㄱㅎㅇ교수님이랑 ㅈㅈㅎ교수님이 계시네요?
ㄱㅎㅇ교수님이랑 ㅈㅈㅎ교수님이 계시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어두운 가는잎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가는잎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두운 가는잎엄나무
ㅋ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종종 교수님 성함안적어놓을때도 있더군요.. -행정학과 4학년생
0
0
화려한 솔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솔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어?? 아예 다른 교수님이네요???? 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화려한 솔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솔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솔붓꽃
그죠ㅋㅋㅋㅋ
ㅈㅈㅎ교수님 처음보는데...
ㅈㅈㅎ교수님 처음보는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쳤네.............. ... .. 왜... ... .... 나는.... ..ㅂᆞㄴㄱㅅㄱㄷㄱㄷㄱ싣ㅅㄱㄷㄱㅅᆞ지-직전학기F맞은 재학생
0
0
촉촉한 털진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털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ㄱㅎㅂ교수님 수업 이제 안하시나요?
0
0
끔찍한 시금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시금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끔찍한 시금치
방금 교수시간표 확인하고 왔는데, ㄱㅎㅂ교수님 수업 하시네요 재무만 빠지신듯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 짜증..
0
0
끔찍한 시금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시금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끔찍한 시금치
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ㄱㅎㅂ 교수님이 부산대에선 가장 열정적이고 의욕있는 교수님이죠. 이 분 같은 교수님이 각 과별로 몇명씩 있다면 부산대 아웃풋 대박칠거라 봅니다.
0
1
꼴찌 깨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깨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내일부터
ㄱㅎㅂ 교수님 수업 과목 늘리고
ㄱㅎㅂ 교수님 전필 전선 부전 복전 수업 하게해야한다고
1인시위 나설생각 ㅋㅋ
나만 죽을 쑨? 없는거 아니겠어요?!
왜 나에게만!
내일부터
ㄱㅎㅂ 교수님 수업 과목 늘리고
ㄱㅎㅂ 교수님 전필 전선 부전 복전 수업 하게해야한다고
1인시위 나설생각 ㅋㅋ
나만 죽을 쑨? 없는거 아니겠어요?!
왜 나에게만!
0
0
어두운 가는잎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가는잎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두운 가는잎엄나무
전선은 에바. 저보고 자퇴하라는?
0
0
발랄한 은백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은백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랄한 은백양
ㅋㅋㅋㅋㅋㅋ이런뜻으로 올린건 아닌데 재밌네요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왜 나만 힘들게 해놓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