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과출신이 대기업가기... 힘든가요?
글쓴이
- 2015.07.13. 11:50
- 2956
대기업 경영지원팀 가는거 힘든가요?
아주 잘되면 행원
대기업 영업관리, 보험보상 이런곳 들어가는건 봤는데
뭔가 기업내 에서 제일 움직임 파악?이 빠른
경영기획실, 인사, 재무팀
이런곳 들어가는문과 아는 선배,친구를 본적이 없어서...
학벌,스펙을 많이 본다는 얘기도 인터넷에서 본적이있는거같고...
아주 잘되면 행원
대기업 영업관리, 보험보상 이런곳 들어가는건 봤는데
뭔가 기업내 에서 제일 움직임 파악?이 빠른
경영기획실, 인사, 재무팀
이런곳 들어가는문과 아는 선배,친구를 본적이 없어서...
학벌,스펙을 많이 본다는 얘기도 인터넷에서 본적이있는거같고...
권한이 없습니다.
그쵸 직무로 좁혀서 경영관리로 보면 상당히 어려운게 사실입니다
0
0
잉여 지칭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지칭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단순하게 생각해서
회사에서 이과를 문과보다 세배 더 뽑는다고 보면됩니다
대학갈땐 문과가 이과보다 세배많죠 ㅎㅎ
회사에서 이과를 문과보다 세배 더 뽑는다고 보면됩니다
대학갈땐 문과가 이과보다 세배많죠 ㅎㅎ
2
0
초연한 둥근잎꿩의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둥근잎꿩의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연한 둥근잎꿩의비름
문송합니다(--)(__)
0
0
생생한 맑은대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맑은대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생한 맑은대쑥
휴.. 자존감 낮은거 보소.
0
0
다부진 왕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부진 왕원추리
무..문송하옵니다. 큰 절받으시옵서서 이공계어르신!
0
0
생생한 맑은대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맑은대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문자격증없이 단순 어학이나 학점가지고 가는건 힘듬
0
0
무심한 홀아비꽃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홀아비꽃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심한 홀아비꽃대
문송합니다(--)(__)
0
0
생생한 맑은대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맑은대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격증없이 그런데 갈려면 진짜 특출난 능력이 있거나 학벌이 진짜좋거나 해야됨
0
0
무심한 홀아비꽃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홀아비꽃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갓9급
0
0
무심한 굴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굴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무팀이나 인사팀은 가는거 본적 있고..컨트롤타워 를 말씀하시는거 같은데
그런곳은 요즘 거의 신입으로 원래 가기 힘들지 않나요? 진짜 전국 손가락내 꼽히는 스펙 아닌이상..
그런 곳들은 다른 부서에서 시작해서 능력 인정 받은 각 분야(부서) 에이스들만 발탁해서 기획실 전략실 등에 배치한다고 들음요.. 해외 탑4 MBA출신 막 그런 사람들이 가던데
그런곳은 요즘 거의 신입으로 원래 가기 힘들지 않나요? 진짜 전국 손가락내 꼽히는 스펙 아닌이상..
그런 곳들은 다른 부서에서 시작해서 능력 인정 받은 각 분야(부서) 에이스들만 발탁해서 기획실 전략실 등에 배치한다고 들음요.. 해외 탑4 MBA출신 막 그런 사람들이 가던데
1
0
깔끔한 흰여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흰여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영인데 종종있어요~ 경영내에서도 탑클이긴하지만..
0
0
털많은 왜당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왜당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조업 중심 대기업에서
문과를 왜 뽑죠?
경영도 많이 뽑을 이유가 없지요
공기업이나 공무원 준비하세용ㅠ
문과를 왜 뽑죠?
경영도 많이 뽑을 이유가 없지요
공기업이나 공무원 준비하세용ㅠ
0
0
어두운 향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두운 향유
뽑아도 구조조정 정리해고 대상 1순위...ㅠ
0
0
한심한 솔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솔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두운 향유
문송합니다(--)(__)
0
0
생생한 맑은대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맑은대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ttp://mypnu.net/party/8686223
0
0
무심한 홀아비꽃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홀아비꽃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