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토링
글쓴이
- 2015.07.21. 20:58
- 1790
이번에 멘토링을 넣어볼까 생각중인데
성적볼때 직전학기보나요 아니면 전체평점보나요??
제가 저번학기 평점이 3.5라서 불안하네요...
전체평점으로하면 3.9정도인데ㅠㅠ
성적볼때 직전학기보나요 아니면 전체평점보나요??
제가 저번학기 평점이 3.5라서 불안하네요...
전체평점으로하면 3.9정도인데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직전학기 평점 보는거 같던데요~ 일단 그래도 한번 넣어보세요 영어공인성적있으면 더 좋구요
0
0
납작한 톱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톱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8일때 합격했어염
0
0
유능한 피라칸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피라칸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능한 피라칸타
총평점이요? 아니면 직전학기인지...
0
0
겸손한 튤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튤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붙으실 것 같은데 한번 넣어보세요~ㅎㅎ
0
0
처참한 코스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1 합격했음 ㅋㅋㅋㅋㅋㅋ
0
0
무거운 삼지구엽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삼지구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