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전시장 반찬가게에서 반찬사보신분??
글쓴이
- 2015.07.26. 23:01
- 1707
어때요?양은많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궁금하네요 ㅋㅋ 항상 지나치기만 했네요
0
0
겸손한 명아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명아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김치같은거 5천원어치사면 꽤 오래 먹었던것같아요ㅋㅋㅋ 조금 짠편이지만 제입맛에 맞아서 밥도둑...
0
0
운좋은 금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금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양은 음 많은 것도 있고 적은 것도 있어요 장조림 두부조림 이런건 당연 비싸고 양 없고 다시마무침 감자샐러드이런건 꽤 많았던걸로..위생 별로라 최대한 가지말자 주의기는한데 반찬 정 없으면 갑니다ㅋㅋ
0
0
잉여 흰털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흰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