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에서 c쁠
글쓴이
- 2016.06.26. 17:23
- 1995
c에서 c쁠로 올려달라고 하면 올려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아뇨
0
0
똥마려운 돌양지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돌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렇게 해서 올려주실 교수님이셨가면 이미 C+ 주셨지 않을까요?
보통 + 안 주신 이유가 합당하더라고요, 정답지가 실수로 채점하다 틀리지 않았다면 말이죠...
보통 + 안 주신 이유가 합당하더라고요, 정답지가 실수로 채점하다 틀리지 않았다면 말이죠...
0
0
야릇한 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보다 성적좋은 C가 있을 수도 있으니 다같이 올리지 않는 이상에야 불공평하죠ㅠㅠ
0
0
서운한 회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회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히려 D플로 떨어질 가능성도 있는데
0
0
멍한 며느리배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며느리배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공대이고 전공과목에서 교수찾아갓더니 올려준경우 있엇어요 메일로 정중하게보내고 열심히햇는데 성적확인하고싶다고 했엇어요
0
0
힘쎈 금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금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