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추천 개꿀
- 2016.08.17. 12:09
- 1748
일반 선택인데 하나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원어 수업으로 진행되서 조금만 노력해도 학점 받기 쉽고 수업도 다같이 하는 분위기라 영어 실력 늘리는데 조금 도움 될거예요
바로바로 개별언어연습(IV)월수 12:00-13:15 입니다 교수님도 정말 수업에 대한 열의가 크시구요 재밌는 문화도 배울 수 있고 강의 제목이 어려워보이겠지만 수업분위기 프리해서 학생들말 교수님도 잘 들어주십니다. 저는 들어서 못들으니 이 수업 폐강위기더라고요 정말 사람들이 몰라서 신청을 안하는건가 일선 3자리나 비었던데 여러분 정말 좋은 수업을 살립시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털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멍석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램스이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4는 같은 교수님이구요. 바로 4들어도 상관없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구슬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램스이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램스이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풀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미국실새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꿀인가요 ? 교수님스타일
조별에 ㅋ 엄청난 과제에ㅋ
매주있다고 보면됨 ㅋ그대신시험 ㄴ
애들표정보면 해탈해 있을텐데.
영어잘하는분은 a,b안이니 좋겠죠
대부분원어 못알아듣는 학우가 반이상인데
개꿀은 아닌듯요 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두메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졸방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