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강
글쓴이
- 2017.04.12. 01:08
- 670
재수강시 최대학점이B+인데 교수님재량에 따라 다르다면 재수강하시는 분들은 A+도 받을수 잇단 말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안됨
0
0
흔한 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흔한 질경이
전산입력에서 막힌다고 들었는데
0
0
흔한 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수님의 재량에 따라 다르다고 누가 그러던가요? 불쉿입니다!
0
0
친근한 흰꽃나도사프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흰꽃나도사프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수강에게 A+의 희망은 없지
0
0
불쌍한 머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칙상으로 재수강은 A 이상을 받을 수가 없습니다.
0
0
정중한 쇠고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쇠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