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 알바해보신 분 조언 좀 해주세요ㅠㅠ
글쓴이
- 2017.07.10. 05:02
- 1602
요새 돈이 급하게 필요한데 바 알바 어떤가요? 진짜 성매매쪽으로 빠지게 되나요? 인식이 워낙 안좋아서...해보신분들 조언 좀 해주세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사랑스러운 개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성 분이신가네.
0
0
미운 궁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궁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절대 안빠져요
1
0
처절한 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절한 노루발
절대는 오바고 개인의 선택이죠
0
0
처절한 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안그러고 생각있는 여자라 필요한 돈만벌고 성매매안할꺼 같죠?
개소리마요 ㅋㅋ 절대안됩니다 경험담이니 진짜 새겨들어주세요 지금깨있는것도 저거해서 그러니까
개소리마요 ㅋㅋ 절대안됩니다 경험담이니 진짜 새겨들어주세요 지금깨있는것도 저거해서 그러니까
0
0
적절한 만첩해당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만첩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절한 만첩해당화
ㄷㄷㄷ
0
0
미운 궁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궁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절한 만첩해당화
푸힝 ㅠ
0
0
무심한 개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개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절한 만첩해당화
바가 여섯시 넘어서 까지 함?
0
0
따듯한 자귀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자귀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지마세요..... 진짜 하지마세요.......
0
0
사랑스러운 터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터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급한거 아니시면 음식점 같은 알바를 구하세요. 윤락업 종사해서 300~500만원 벌면 못 벗어날듯 싶네요
0
0
미운 궁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궁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초부터 윤락업소 여자라는게 어딧나요
0
0
유별난 진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진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솔직히 돈맛한번보면 못빠져나옵니다.
담배피우던사람이 못끊는거랑 똑같아요.
애초에 시작하지 않는게 가장 좋습니다.
섹스몇번해주고 하루80만원벌면서
이전보다 훨씬 여유롭고도 남는생활을 할텐데
담배피우던사람이 못끊는거랑 똑같아요.
애초에 시작하지 않는게 가장 좋습니다.
섹스몇번해주고 하루80만원벌면서
이전보다 훨씬 여유롭고도 남는생활을 할텐데
0
0
답답한 개쇠스랑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개쇠스랑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웃음을 팔면
곧 몸도 팝니다
곧 몸도 팝니다
0
0
촉박한 자주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자주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거 경찰한번 뜨면 ㅈ됩니다. 제발 하지마요.
0
0
냉철한 무화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무화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석만 아니면 뭐.. 적당히 돈주는데는 크게 더럽지도 않아요
근데 그쪽일 하다가 좋게되는 경우는 한번도 못본듯
근데 그쪽일 하다가 좋게되는 경우는 한번도 못본듯
0
0
진실한 참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 착석하는 바만 가보셨나...? 칵테일바는 아무도 안가봤나보네요
0
0
발랄한 참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참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석없는 모던바는 괜찮아요 사람대하는 일 괜찮으시면요ㅎㅎ 진상들은 어딜가나 있으니ㅎㅎ
0
0
바보 망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급으로 준다 주급으로 준다 그런거 초반 한두번은 가능할순 있어도 좀 지나면 카드사에서 돈 들어와야 된다며 당장 못주고 담달 초에 준다는 식으로 밀려요 월급을 안주는건 아닌데 돈 받고 바로 빠지는게 힘들단거죠
어떤 바인지에 따라 다르겠지만 업주가 2차 보내려고 하지 않아도 오는 손님이 번호달라고 하거나 알바끝날때까지 기다릴테니 같이 가자는식 제의가 오긴 할거예요 물론 업주가 바 하나만 운영하는게 아닌 경우라면 얘기가 다르고요
일주일만 일해야지하고 돈받고 바로 나올수 있으면 다행인데 빨리 끝낸다고 돈 안줄수도 있고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