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이 선진국이 될수있을까요
글쓴이
- 2017.08.09. 01:18
- 731
https://youtu.be/A_zuHvBlvkA
힘들어보이네요....
영상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힘들어보이네요....
영상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영상은 안봤지만 우리나라는 선진국입니다.
1
0
병걸린 가막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가막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병걸린 가막살나무
한국 중진국입니다
아직 선진국아닙니다
아직 선진국아닙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60억중에 한국정도면 선진국이라 봅니다
1
0
초연한 만첩해당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만첩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연한 만첩해당화
저도 60억 중 이 정도면 선진국이라 봅니다.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시민의식 모두.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시민의식 모두.
0
0
바쁜 브라질아부틸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브라질아부틸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연한 만첩해당화
한국 중진국입니다
아직 선진국아닙니다
아직 선진국아닙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미 우리나라 선진국 된 지 오래됐어요.
우리나라는 선진국 이라는 기준을 너무 높게 잡네요.
우리나라는 선진국 이라는 기준을 너무 높게 잡네요.
1
0
바쁜 브라질아부틸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브라질아부틸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쁜 브라질아부틸론
한국 중진국입니다
아직 선진국아닙니다
아직 선진국아닙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제적으론 선진국. 그외에 사람들 인성이나 사회 관념 개념 가치관등은 도발개상국과 선진국 사이라고 생각합니다.
0
0
흔한 좀쥐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좀쥐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민의식은 개발도상국
0
0
깜찍한 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럼 한국밖으로나가세요
0
0
자상한 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상한 마
에휴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국의 시민의식을 비판할 줄 아는거 자체가 선진국인겁니다. 중국을 보세요.. 스스로 선진국이라 자위하고 비판따윈 개나 줘버렸습니다.
0
0
절묘한 개불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절묘한 개불알풀
한국 중진국입니다
아직 선진국아닙니다
아직 선진국아닙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진국이라 생각하시는 이유가?
0
0
부자 줄민둥뫼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줄민둥뫼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자 줄민둥뫼제비꽃
http://terms.naver.com/entry.nhn?docId=1608406&cid=50303&categoryId=50303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http://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7017420&memberNo=12494964&vType=VERTICAL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자 줄민둥뫼제비꽃
가장큰 이유는 시민의식이라고 생각합니다.
중진국에서 선진국이 되기위해서는 성장동력도 중요하지만
시민의식 고취를 통한 발전이 필수적이라고 봅니다.
아직 그 부분에서 많이 부족하다고 생각합니다.
중진국에서 선진국이 되기위해서는 성장동력도 중요하지만
시민의식 고취를 통한 발전이 필수적이라고 봅니다.
아직 그 부분에서 많이 부족하다고 생각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기준이 다르겠지만 60억 전체로 보면
시민의식도 선진국이라 생각합니다
시민의식도 선진국이라 생각합니다
0
0
바쁜 브라질아부틸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브라질아부틸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