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공기업준비하시는후배님들^^ 멘토필요하시나요
- 2020.02.13. 13:11
- 1366
저는 학교(문과) 졸업하고 현재 공기업에서 근무하고있는 직딩입니다. 공기업특성상 타지역에서 근무하다가 이제 부산에서 근무하게되었네요. 오랫만에 왔기도하고 대학생활때의 모습도 생각나 정감이갑니다. 지금도 가끔 학교 놀러가는데 그럴때마다 제가 취업할때가 떠오르네요
저도 시행착오가있어서 취업이 좀 늦었는데 옛날생각할때마다 후배분들이 겹쳐보이기도하고ㅎㅎ
쓸데 없는 말이 좀 길었는데, 취업 준비하는 분들과 서면이나, 부산대쪽에서 한두차례 만나서 자기소개서 첨삭도 해드리고, 현직자로서 여러가지 조언을 해드리면 어떨까 하는데요 저도 실무자로서 열정과 감도 좀 찾고, 또 동문분들 도와드리니 더 좋은거같습니다.
(서울 사립대는 학교차원에서 이런 멘토링 시스템을 운영하더라구요. 저희는 아직있는지모르겠어요)
현재 재학생들도 환영하고, 졸업하고 회사 다니면서 이직 준비 하시는 분들을 대상으로 하면 원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으실까요?
아. 당연히 무료입니다
(참고로 제가나이가 좀 있어요^^; 07학번이거든요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ouble0seve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콩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ouble0seve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우대만멀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킨싫어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outhpaw]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ouble0seve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복어야보거싶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냥이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ouble0seve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lyck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ouble0seve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에서 "선배와 손JOB기" 라는 멘토(현직자)-멘티(재학생)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취업전략과 주관으로 하는 프로그램이니 검토해보시고 추후에 멘토모집공지가 뜨면 함께하셔도 될거같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webclea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ouble0seve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이스크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이스크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책벌레단단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책벌레단단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sJ]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